본문 바로가기
Soul Food - seoul/Soul Food - Jeju

제주 협재, 그곳에서 커피의 '잔물결'을 경험하다.

by 슈퍼커먼 2020. 12. 10.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여행이 활발해지면서 제주도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많아졌다.

그리고 매일 힙한 장소들이 생기면서 점점 제주스런 공간과 음식 그리고 카페들도 많아졌다. 

 

그 가운데 제주집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 '잔물결'은 제주스런 곳면서 커피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잔물결 입구 안내

카페 앞에 도착 후 오른쪽 돌담길을 따라 골목으로 들어가면 철문이 보이고 그안으로 길따라 들어가면 잔물결을 만날 수 있다. 

 

잔물결안으로 들어가면 중정이 있고 집이 3채가 보인다. 그중 카페로 앉을 수 있는 곳은 2곳이다. 자리와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니 피크 타임때 시간인 점심식사 후는 피해가는걸 권한다.

 

 

 

이곳의 커피가 맛있는 이유 첫번째, 모든 커피는 드립커피(필터)로 직접 내려주신다. 

두 번째로는 '잔물결 블랜드 커피' 뿐만아니라 스페셜 커피들이 준비 되어 있다. 특이하게 디저트나 다른 커피종류외에 싱글몰트 위스키도

판매를 한다.  

 

 

커피를 주문하면 해당 커피 원두의 이름과 커피 노트를 준다. 커피를 마시면서 노트에 적힌 글을 보면 커피의 풍미와 향을 더 즐길 수 있다.

본인이 어떤 커피의 맛과 취향인지 정확히 모른다면 바리스타의 큐레이션을 통해 맛보는것도 좋다. 

 

 


또한 본관과 다르게 별관안에는 식물들과 원래 제주집 공간을 더 느낄 수 있게 구성을 했다. 

 

 

 

 

 

제주도에는 여러 카페가 있고 아직 못가본 카페가 많지만 다녀본 곳 중 단연 커피의 맛은 일등이다. 근처 앤트러사이트 제주도 있지만, 

서울 연희, 서교, 한남, 합정 그리고 제주 한림 지점을 운영하는 곳과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잔물결과의 맛의 차이는 우위를 가를 수 없지만, 

핸드드립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여 맛보길 권장한다. 

 

또한 드립 커피의 종류도 항상 같은 커피 콩을 사용하는것이 아닌 다른 콩을 사용하여 매번 다른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제주의 빈티지와 아늑함 그리고 맛있는 커피한잔의 여유를 맛보고 싶다면 잔물결을 방문해보길 바란다. 

 

 

 

 

잔물결 @little_waves.jeju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58-1

매일 11:00 -18:00 연중무휴
5인이상, 10세 이하, 반려동물은 출입을 정중히 제한을하고 있다.
제주도 제주시 금능길 58-1
주차는 '금능해장국' 맞은편 마을 주차장에 할 수 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반응형

댓글